차 시음 X 숨은 맛집 X 동굴의 신비한 장소 | 핸드메이드 목재 벨 DIY
"산성 아트뮤지엄"에서부터 "수이난둥-진과스-지우펀"의 예술과 문화를 느껴보세요. 핸드메이드 목재 벨 DIY 제품은 집에 돌아왔을 때 가족을 향한 기대감을 상징하고 평안을 기원합니다. 정오에는 산해를 바라볼 수 있는 "산성식당"에서 운치와 숨은 향미를 느끼시고, 오후에는 찻집에서 내린 질 좋은 차를 마시면서 "성핑극장"에서 지우펀의 짧은 영상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히로의 길"이라는 신비로운 금광동굴에 들어가면서, 풍경과 시·공간의 대조를 느껴보시면서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들어왔다고 상상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지우펀의 옛 길을 따라 현지 길거리 음식도 즐겨보실까요?
차 시음 X 동굴의 신비한 장소 X 위에진 스토리텔링
이동수단 걱정 없이 떠나는 한나절 투어에 참여하시면, 지우펀찻집에서 운치있는 풍경과 질 좋은 차를 즐기신 후, 영화<비정서시>에 나오는 "성핑극장"에서 짧은 지우펀 산골마을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치히로의 길"이라는 신비로운 금광동굴로 가시면서 백년전 지우펀에서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온, 현실과 과거를 연결하는 통로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동굴 속 비밀장소를 탐험한 뒤, 석양이 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지우펀 옛길에서 길거리 음식을 맛보세요. 위에진의 아름다운 선율을 듣고 향기로운 차를 마시면서 투어의 마지막 장식합니다.
산골마을 지우펀에서 관문 퀘스트 게임한번 즐겨보실래요? 야외형 밀실 탈출 게임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광부 B씨가 낸 퀴즈를 풀어가는 수수께끼 게임으로, 지우펀의 명소 구석구석을 감상하시면서 탐험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관문을 순조롭게 통과하신다면, 현장에서 300NTD상당의 지우펀 찻집 바우처를 드립니다. 먹고 즐기는 짜릿한 여행! 새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여러분께 지우펀에 대한 좋은 인상을 심어드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게임을 통해, 지우펀에 관광오신 여러분은 사진 찍기, 석양 감상기 외에도 찻집들의 특색있는 메뉴를 즐기는 등 지우펀에 흠뻑 빠져 이곳만의 독특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